AFTER SERVICE

소비자 상담실

핑(PING) 080-001-1270
팬텀(FANTOM) 080-234-7800
파리게이츠(PEARLY GATES) 080-001-1270
마스터바니에디션(MASTER BUNNY EDITION) 080-001-1270
세인트앤드류스(St ANDREWS) 080-001-1270
하이드로겐(HYDROGEN) 080-001-1270
마무트(MAMMUT) 080-001-1270
앤드원더(and wander) 080-001-1270

소비자 상담은 브랜드별로 운영됩니다.

A/S 접수방법

  • 직접 접수 직접 접수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접수하는 경우
    제품 구입 기간 관계없이 가까운
    매장에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 타매장에서 구입 또는 선물로 받은 경우 타매장에서 구입 또는 선물로 받은 경우
    타매장에서 구입 또는 선물로 받은 경우
    수선일 경우 가까운 매장 접수 또는 본사 소비자
    상담실로 우편 접수 후 수선 가능하며, 사이즈 교환
    일 경우 매장 확인 절차 후 교환 가능합니다.
  • 수선 소요기간 수선 소요기간
    수선 소요기간
    수선 소요기간은 7일 처리 기준입니다.
    단, 이월상품 운동화, ACC 등
    수선 내용에 따라 지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