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CREAS
모바일 메뉴
ABOUT COMPANY
PROFILE
OVERVIEW
HISTORY
CONTACT US
CI
BRAND
PING
FANTOM
PEARLY GATES
MASTERBUNNY EDITION
St ANDREWS
IR
NEWS
NEWS
CUSTOMER CENTER
STORE
A/S
MEMBERSHIP
E-SHOP
ABOUT COMPANY
PROFILE
OVERVIEW
HISTORY
CONTACT US
CI
BRAND
PING
FANTOM
PEARLY GATES
MASTERBUNNY EDITION
St ANDREWS
IR
NEWS
NEWS
CUSTOMER CENTER
STORE
A/S
MEMBERSHIP
E-SHOP
-->
AFTER SERVICE
소비자 상담실
소비자 상담실
PING
080-001-1270
FANTOM
080-234-7800
PEARLYGATES
080-001-1270
MASTER BUNNY EDITION
080-001-1270
St ANDREWS
080-001-1270
GOKER
080-001-1270
소비자 상담은 브랜드별로 운영됩니다.
A/S 접수방법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접수하는 경우
제품 구입 기간 관계없이 가까운
매장에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
타매장에서 구입 또는 선물로 받은 경우
수선일 경우 가까운 매장 접수 또는 본사 소비자
상담실로 우편 접수 후 수선 가능하며, 사이즈 교환
일 경우 매장 확인 절차 후 교환 가능합니다.
수선 소요기간
수선 소요기간은 7일 처리 기준입니다.
단, 이월상품 운동화, ACC 등
수선 내용에 따라 지체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