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미 돋보인 필름에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가치 ‘ 담아
골프계의 샤넬로 불리며 하이엔드 골프패션을 주도해온 세인트앤드류스가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가치'를 키워드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브랜드 필름을 선보였다.
2019년 출시한 이래 광고 등 드러난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입소문 만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최강자로 자리잡은 세인트앤드류스가
이번에도 TV CF 등 전통적인 방식을 버리고 영상미를 강조한 브랜드 필름을 통해 비교 불가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필름은 영화계에서 잔뼈가 굵은 프로듀서 등과 제휴해 만든 1분 30초 분량의 히스토리 영상으로
골프탄생지인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류스 올드코스를 배경으로,
골프복의 역사와 역사적 명장면 등을 엮어 예술성 높은 뮤직비디오를 떠올리듯 아름답게 꾸며졌다.
㈜크리스에프앤씨의 세인트앤드류스 윤순호 총괄은 “필름을 통해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가치'를 표방하는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풀어봤다”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채널 특성에 맞게 편집한 다양한 크기의 영상을 선보여 골퍼라면 누구나 영예를 즐기며 힐링하는 느낌이 들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세인트앤드류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인트앤드류스 유튜브(@standrews_kr)와 인스타그램(@standrews.kr)을 팔로우한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G430, GLE3 핑 드라이버, 세인트앤드류스의 24FW 보스턴백, 토트백, 모자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세인트앤드류스는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로서,
골퍼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며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2024년 FW 가을 컬렉션은 버킷스토어(bucketstore.com)에서도 볼 수 있다.